출산후철분제 중요해요

요즘 제가 아끼는 동생이 아이를 낳았다고 한 지 얼마 안 된 것 같은데 곧 출산 소식을 들려줬어요.축하할 겸 안부 인사를 하기 위해 동생을 만나러 갔는데 너무 힘들었는지 몸이 약해지고 있는 것을 느꼈습니다.

평소에 저를 잘 챙겨주던 동생이라 감사함을 표하거나 출산 후 돌봐줘야 할 게 뭐가 있는지 여러 가지 알아봤습니다.출산 후 산후조리를 하는 여러 가지 방법 중에서도 꼭 챙겨야 할 것들이 있거든요. 출산 후 철분제였는데요.

출산 과정에서 출혈이 많이 나기 때문에 출산 후 반드시 돌보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또 출산 후뿐만 아니라 임신 후 3개월 이후부터 돌보면 정말 좋다고 하니까 임신 후부터 출산을 하고 나서도 돌보는 게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엄마가 튼튼해야 아이도 튼튼하게 태어날 수 있지 않을까요?고생하는 동생을 위해서 어떤 출산 후 철분제가 괜찮은지 엄마들이 모인 커뮤니티를 알아본 결과 닥터 아돌이라는 곳이 정말 괜찮다는 얘기가 많아서 골랐습니다.

물론 좋다는 말만 듣고 출산 후 철분제를 선택한 것은 아닙니다.중요한 시기를 보내고 있는 동생을 위해 챙기는 것이기 때문에 굉장히 꼼꼼하게 살펴봤습니다.

보면 볼수록 엄마들이 왜 이렇게 좋아하는지 알았어요.먼저 이곳은 몸 관리에 대한 지식을 가진 분들이 연구하고 재료를 배합하여 만드는 곳으로 유명했습니다.

게다가 이미 인기가 많음에도 불구하고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더 나은 것을 제공하고 더 리뉴얼을 진행한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내가 여기서 선택한 출산 후 철분제의 주재료에는 철, 구리, B6, B12가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먼저 가장 중요한 철은 체내 철분이 부족했을 때 흡수율이 좋은 식물성 비헴철 철분을 24mg으로 채워 함유하고 있었습니다.체내 산소 운반이나 혈액 생성, 에너지 생성에 도움이 되는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또한 구리는 철의 운반과 이용,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B6는 혈액의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상적으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고, B12는 정상적인 엽산 대사에 필요하다고 합니다.

이렇게 처음 접하는 사람도 쉽게 알 수 있도록 포함된 재료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어 신뢰할 수밖에 없었습니다.가장 좋았던 점은 부제제제를 일절 넣지 않고 만들어졌다는 점이었습니다.

부형제는 정제 과정에서 안정화나 생상성을 높이기 위해서 쓰이는데 만드는 데 이윤만 있지 먹는 사람한테는 굳이 필요한 게 아니라고 하니까 아예 없는 게 제일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대표적인 부형제로는 이산화규소, HPMC, 스테알린산 마그네슘, 착색제 등이 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좋은 것만 가지고 있어도 문제가 나오는 민감한 시기이기 때문에 이런 것들이 포함되어 있지 않은지 잘 살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이 출산 후 철분제에는 부형제가 들어 있지 않아 몸에 이로울 뿐만 아니라 부자재도 자연 유래 재료로 가득 차 있어 걱정 없이 동생에게 출산 후 철분제로 추천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부자재로는 옥수수단백추물, 면종유분말, 혼합채소분말, 과일혼합분말, 해조분말 등이 포함되어 있어 전반적으로 몸 관리에도 좋은 역할을 해줄 것으로 생각됩니다.게다가 하루에 한 번, 한 알만 가져가면 된다고 하니까 너무 간편하고 좋지 않을까요?

동생을 돌본 지 한 달 조금 넘었는데 동생이 산후조리를 어떻게 해야 할지 걱정했는데 덕분에 고민이 줄었다며 몸이 한결 나아진 것 같다고 감사해주더라고요.이런 얘기를 들으니 뿌듯하고 기분이 좋아졌어요.당분간은 꾸준히 돌봐야 하니까 여기서 계속 챙겨주려고요.만약 임신을 준비하고 계신 분이 계시다면 임신 후부터 출산 후까지 관리할 수 있는 출산 후 철분제를 알아보세요!본 투고는, 업자로부터 제품과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작성된 글입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