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마스크를 착용하는 시간이 많아지다 보니 남녀노소 피부 문제를 하나씩 안고 있는 것 같습니다.내 남자친구도 최근에 문제가 생겼다는 모습을 보면서 손질하기 좋은 것을 선물하기로 했어요.마침 생일이 다가오기도 해서 주변 지인들에게 물어보고 30대 남자친구 생일선물을 고르기 시작했어요.
내 남자친구는 너무 피부가 좋아서 관리의 필요성을 느끼지 못했는데 요즘 트러블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았어요.10대 때부터 스킨케어를 잘하지 못했는데 원래 얼굴 컨디션이 좋기도 하지만 매일 돌보는 게 귀찮아서 얼굴에 뭐 바르는 걸 좋아하지 않았나 봐요.얼굴에 유분이나 끈적임이 조금이라도 남아 있으면 불쾌한 기분이 든다고 했습니다.그런데 세월이 지나면서 노화도 실감이 나고 컨디션이 현저히 나빠지기 때문에 더 예민해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사용하지 않아도 예쁜 인상이 있었는데 거울 속의 나를 보면 자신감도 많이 떨어진대요.그런 모습을 보니 괜히 마음이 아팠어요.
워낙 관리를 하지 않았던 사람이라 여러 가지 바르는 것에는 무리가 있었습니다.그래서 올인원이라는 장점을 가진 제품을 선택하게 되었는데 한번에 해결할 수 있어서 쉽다고 합니다.간편하니까 자꾸 손도 많이 가고 따로 살 필요가 없으니까 마음에 드는데요.30대 남자친구 생일 선물로 딱 맞았어요.
게다가 미백과 주름을 개선할 수 있는 기능성 화장품이기 때문에 따로 바르지 않아도 그대로 마무리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미백과 주름개선에는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데노신이 들어있어서 좋다고 합니다.남자친구가 요즘 미백에 관심을 가지고 이 제품을 좋아할 것 같았어요.타입 자체를 보면 흡수가 빨라서 피부에 유분이 잘 남지 않았고 끈기도 무겁지도 않았습니다.대부분의 남자분들도 좋아하실 거예요.
보습감도 굉장히 깊게 남아있어서 안에 수분이 충만한 느낌을 주었습니다.산뜻한 느낌이라 가볍게 바를 수 있을 것 같았는데요.피부에 닿자마자 흡수가 되기 때문에 스킨을 바르고 바로 마스크를 써도 끈적임이 없기 때문에 답답한 느낌도 없다고 합니다.이 제품은 트랜스포밍 제제라서 발림성이 매우 워터리였어요.물처럼 퍼지는 느낌이라 그런지 여러 번 레이어드를 하듯이 겹쳐도 끈적이거나 스며들지 않고 겉에만 바른 느낌이 없대요.
푸석푸석하고 무거운 로션 느낌이 아니라서 제대로 바를 수 있을 것 같았어요.상큼한 텍스처라 남자친구도 거부감이 딱히 없었어요.잘 바르니까 좋아하더라고요.잘 흡수되는 제제라 그런지 수분감이 얼굴 안에 가득하고 톤도 너무 예뻐진 것 같아요. 칙칙한 제 남자친구는 어디로 갔을까요?가벼운 타입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여성분들이 사용해도 좋을 것 같은데요.저도 한번 써봤는데 마음에 들어요.
일반 남성용 스킨 하면 강하고 강한 향이 생각날 것 같잖아요.이걸 무거운 향이 아니라 시트러스 계열 향이 났어요.그리고 베르가못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코가 시원해지는 것 같아 상쾌했습니다.전체적으로 부담스럽고 거부감이 드는 냄새가 아니라 만족스러웠어요.남자친구가 귤향을 좋아해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게다가 각질에 도움이 된다는 PHA 성분이 들어 있기 때문에 이걸 사용하면서 남자친구 피부 결 이전보다는 훨씬 달라진 것 같아요.뭔가 부드러운 느낌도 들고 안에서 빛나고 있는 것 같다고나 할까.건조하고 거친 느낌이 강했는데 눈에 띄게 부드러워진 것이 보였습니다.재생면도 뛰어났지만 마데카소사이드라고 다들 들어봤을 거예요.이 성분 덕분에 트러블도 줄어든 모습이 보였어요.올인원이라 그런지 정말 다양한 특성들이 함께 모여있었어요.면도를 거의 매일 하는 남자분들은 입 주위에 자극을 가장 많이 받습니다.게다가 진정 효과까지 함께 들어 있기 때문에 면도 후 바로 발라주시면 진정이 가능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뭘 사도 잘 바르지 않고 귀찮아하던 내 남자친구가 바뀌었어요.지금은 스스로 신경 쓰고 있었어요.심플리크차지 올인원 살 때 클렌징폼도 같이 사면 할인해주고 이것도 같이 30대 남자친구 생일선물로 줬는데요.전에는 발리지도 않았던 자외선 차단제까지 바르면서 관리를 해줍니다.이제 선크림을 깨끗이 지울 수 있는 폼클렌징까지 있다고 해서 좋아하더라고요.그냥 비누로 닦았을 때는 쫄깃하지만 피부 속에서 당기는 느낌이 강했다고 하는데 이 클렌징 폼은 세안 후에도 수분감을 그대로 잡아주는 느낌이어서 각질도 잘 눈에 띄지 않는다고 합니다.전에는 발리지도 않았던 자외선 차단제까지 바르면서 관리를 해줍니다.이제 선크림을 깨끗이 지울 수 있는 폼클렌징까지 있다고 해서 좋아하더라고요.그냥 비누로 닦았을 때는 쫄깃하지만 피부 속에서 당기는 느낌이 강했다고 하는데 이 클렌징 폼은 세안 후에도 수분감을 그대로 잡아주는 느낌이어서 각질도 잘 눈에 띄지 않는다고 합니다.세수가 정말 중요한 것 같아요.세척력도 너무 좋아서 BB 등도 깔끔하게 떨어지는 게 보였어요.자외선 차단제나 미세먼지 등 각종 이물질을 씻어내기에 안성맞춤이었습니다.세안 후 느낌도 좋아서 그런지 계속 손이 간대요.30대 남자친구 생일선물로 딱이라서 지인들 선물로 해도 될 것 같아요.관리할 때 귀찮음이 없어야 한다고 했는데 그런 제 남자친구의 요구를 딱 충족시켰습니다.세안하면서 노폐물을 없애주지만 수분은 놓치지 않았어요.세안 후에 다시 올인원을 바르면 피부 진정도 되고 미백, 주름까지 관리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사계절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가볍고 촉촉한 타입이라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바쁜 와중에도 이 제품은 꼭 발라줄 거예요.30대 남자친구 생일선물용으로 산건데 마음에 드신다니 저도 기뻐요.그럼 이만 젤리콩의 뷰티 in 라이프를 마치겠습니다!관리할 때 귀찮음이 없어야 한다고 했는데 그런 제 남자친구의 요구를 딱 충족시켰습니다.세안하면서 노폐물을 없애주지만 수분은 놓치지 않았어요.세안 후에 다시 올인원을 바르면 피부 진정도 되고 미백, 주름까지 관리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사계절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가볍고 촉촉한 타입이라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바쁜 와중에도 이 제품은 꼭 발라줄 거예요.30대 남자친구 생일선물용으로 산건데 마음에 드신다니 저도 기뻐요.그럼 이만 젤리콩의 뷰티 in 라이프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