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한인 민박 러브런던에서 스냅까지 찍었어요 🙂
안녕하세요! 유럽여행의 시작, 런던을 여행했을 때 숙소 선택은 망설이지 않고 런던의 한인 민박 ‘러브런던’에서 하게 되었습니다.자세히 알아보니 스냅이나 투어 등 한 번에 가능하더라구요~ 그래서 더 관심이 있었던 러브런던!
사운드 켄싱턴에서 걸어올 때 이런 뷰예요!!!도착하자마자 2층버스에서 보여서 런던을 생각하면 가슴이 두근두근!!숙소로 돌아오는 길에 런던 감성~
그리고 여기는 런던 한인민박앞 횡단보도에서 숙소쪽으로 찍은 방향사진이에요!!확실히 뷰도 좋고 무엇보다 치안도 좋았어요.그래서 밤늦게 무섭거나 한 적도 없었고 되게 깔끔하고 편하더라고요.
통상 러브 런던은 사우스 켄싱턴 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여기는 숙소 앞입니다.거의 빅토리아 역, 킹스 크로스 역이 좋다고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사우스 켄싱턴 역은 정말 최고였습니다!서클 라인, 디스트릭트 선, 피카딜리 라인의 총 3개 노선이 있어 피카딜리 서커스 소호, 코벤토 가덴, 웨스트민스터, 빅 벤, 런던 아이 타워 브릿지 등 여러분이 아시는 관광지는 모두 한번에 오를 수 있다는 것!또 하나, 히스로 공항에서 피카딜리 서커스 라인에 한번에 올 수 있어요.빅토리아 역과 2역이라서 버스를 이용하는 것, 기차를 이용하는 쪽에도 정말 좋은 위치였습니다!!
숙소에 돌아와서 가장 좋았던 점, 우선 따뜻했습니다.요즘 런던 겨울이라 추웠는데 숙소가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이 들었어요.들어와서 신발장에서 슬리퍼를 갈아신고 체크인을 했습니다.
와이파이도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었고!!! 너무 편하게 스태프분들이 해주셨어요. 나중에 맛집 리스트도 걸어준 후후!
그리고 주스와 함께 우물쭈물 먹어!!아, 맞다.혹시 음식 사오시면 냉장고에 넣어두시고 드시면 돼요.자기 거 표시해놓으면 저희도 음료수나 물 사와서 냉장보관해서 먹기도 했거든요!
그럼 이제 가장 중요한 객실로 이동이동!! 루루랄라~ 그리고 이번에 리모델링을 다 했다고 하네요!!!
런던의 한인 민박 러브런던은 투숙객들에게 항상 최선을 다한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공용화장실이었는데 일단 욕조가 있어서 좁은 샤워부스에서 샤워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 좋았고 화장실이 너무 넓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샴푸, 바디워시, 손세정제, 치약까지 모두 구비되어 있어서 더없이 좋았습니다!짱짱!!!제가 있을 때는 책상도 있었는데요!!! 또 제가 다녀온 후 조금 룸 스타일로 변화를 줬었어요.하지만 더 예뻐졌다.. 실화wwww열쇠는 방 열쇠, 현관 열쇠 총 2개를 받았습니다!저희는 편안하게 이용하려고 룸을 사용했거든요~ 오랜만에 보는 유럽의 전형적인 열쇠!!!그리고 콘센트도 있고 아주 넓었어요.언니랑 서로 충분히 썼어요.유럽은 한국처럼 온돌 방식이 아니기 때문에 추울 수 있다고 라디에이터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센스만점!!!러브런던은 수건을 하루에 한장씩 제공하고 있어요!!!섬유유연제 냄새가 그야말로 최고 ㅋㅋ 매일 아침 사용할때 기분이 최고!!사실 요헬 갈 때 옷 챙겨가는 것도 힘든데 수건까지 가져갈 여유가 없잖아요 수건을 주셔서 정말 다행이에요!!!먼저 2~4인실을 예약한 저로서 아주 좋은 선택을 했다고 생각했습니다. 객실에 굉장히 넓고 더블침대가 2개라니!! 덕분에 언니랑 편하게 잘 잤습니다.런던의 한인 민박집 중에 사실 시설이 단연 최고가 아닐까 생각해요!그리고 제가 갔을 때는 이런 구조였는데 지금은 조금 구조를 또 바꿨습니다. 지금 방향이 더 예뻐.그리고 무엇보다 편안했습니다. ㅠㅠㅠㅠ그리고 보통 유럽 여행 오면 큰 캐리어를 가지고 올 테니까 펼 공간이 많이 부족했지만 여기는 여행가방을 펼쳐도 넉넉해서 문제가 없었습니다. www28인치랑 26인치 둘다 서로 크게 썼어요.이번에 리뉴얼하면서 생긴 2인실입니다!!!! 왠지 귀엽고 깜찍해!!! 그리고 런던의 한인 민박만의 이불이 느껴졌습니다.수건도 옐로우~!!! 그리고 창문도 보이시죠?그리고 여기는 화장실, 샤워실도 포함되어 있고 냉장고도 따로 있어서 더 좋아요!!!! 2인실은 그런 매력이에요!!!객실 내 헤어드라이기, 고데기도 모두 있습니다!러브런던은 아침식사로 한식이고 저녁식사는 컵라면이 나와있습니다!!저녁식사에 맞춰서 들어가지 않아도 되고 조식 맛집도 인정해요!!!!!!그리고 조식이 한식이라 너무 편해요 역시 조식은 사랑이에요 ㅋㅋ아침에 그래서 매일 너무 배불러 식사를 하고 나갔습니다. 덕분에 투어나 여행을 정말 잘하게 되었어요!!!런던 한인 민박 최고!그리고 런던의 한국인 민박 러브런던에서는 스냅도 하고 있었거든요!!!런던 여행에서 더 특별한 기억을 가지고 있어서 런던 스냅을 신청했어요!3코스 중 ‘런던 아이코스’ 셀렉트제 사진은 부끄러워서 친구들의 허락을 받고 친구들의 사진을!! 이날 햇빛이 좋아서 그런지 너무 사진에 만족해요!! 친구들도 너무 좋아했어요!!가장 좋았던 것은 촬영을 해서 24시간 안에 원본을 보내주시는 것!!우리는 USB를 미리 가져가서 간단하게 사진을 옮겨서 고를 수 있었어요.사실 너무 잘 나와서 고르기가 어려워요 ㅠㅠ그리고 인스타그램 @raindraw_photo에서 사진도 볼 수 있어요!!! 스냅이름까지 너무 귀여워요!!!!!런던하면 떠오르는 전화부스라도 한장!! 또 하나 좋았던 것은 여성분이 스냅작가라는 점!!포즈 하는 게 어색한데 저희는 여성작가가 더 편한 느낌이었어요!!! 실제로 이것저것 많이 예쁘게 찍을 수 있게 해주셔서 다행이에요!런던 깃발을 빌려줬어요! 손도 어색했지만 깃발도 들고 인생샷을 남겼대요 ㅋㅋㅋ런던 한인 민박집에서 스냅도 같이 찍고 더이상 없던 러브런던! 여러분들께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Tathttp://lovelondon.modoo.at 실시간 문의: 러브런던 (플러스 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