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연예인의 SNS를 보면서 조화에 대한 아이디어를 많이 얻으신 분이지만 최근 특별한 날에 입으면 좋겠다고 생각한 인스타그램의 안의 김·나영 패션 옷 명품 원피스 브랜드 THE ROW더 로우 롱 드레스 소개합니다.
더 로우(THE ROW)는 영국 세비로의 이름을 딴 2006년 출시한 명품 브랜드입니다.해외에서는 켄달제네, 카이아거버 등 유명 셀럽들이 즐겨 입고 있어서 매우 핫합니다.
티파니 이벤트를 앞두고 뭘 입을지 고민하는 글과 우아하고 화려한 티파니 이벤트 드레스 피팅을 보여주셨는데 친절하게 어떤 걸 입었는지 태그를 달아주셨어요.
이때 입던 더 로우 원피스 드레스는 원피스 스타일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버진 울 실크 아그다 롱 드레스로 명품에서 나온 제품답게 소재부터 고급스러운 울 실크가 37% 사용되었습니다. 그 외 버진 울은 63%이고 면안감 100%라서 몸에 편하게 착용하실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바닥까지 내려오는 긴 기장감을 자랑하며 내부에는 골조가 있는 코르셋이 있어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살립니다.측면에는 포켓이 숨겨져 있어 자주 꺼내 쓰는 간단한 소지품도 편리하게 수납할 수 있습니다.
뒷면 중앙에는 지퍼 클로징이 있지만 가려져 있어 눈에 띄지 않아 깔끔한 외관을 연출해줍니다.중요한 모임이나 특별한 행사에서 두드러지고 싶다면 인스타그램의 안의 김, 나영의 드레스를 입고 보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우아하고 여성 다운 드레스라 이목을 끌 수 있는 것 아니냐고 생각합니다.https://www.youtube.com/shorts/q6wx_PLudIk